home Home > 공통서비스 > TRAVEL > 공항서비스

TRAVEL
  • 공항서비스
  • Priority Pass카드상세안내
  • 호텔서비스

국내선 무료 항공권 제공 서비스

  • 국내선 항공 이용 시 동반자 1인 무료항공권 제공
   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 이용 시 연 1회 서비스 사용 가능
    SK패밀리카드 여행센터 예약 시에만 가능하며, SK패밀리카드로 본인항공권 전액결제 시 제공
  • 서비스 이용방법
  • SK패밀리카드 회원과 동일한 항공편으로 동반하는 1인에 대해 연간 1회 국내선 무료 항공권을 제공합니다.
  • 국내선 무료 항공권 서비스는 SK패밀리카드 본인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.
  •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 직항노선에 적용되며, 편도 및 비직항노선(예:강릉-서울-제주)은 제외됩니다.
  • 항공권은 매년(1월~12월) 1회 제공되며, 원하시는 날짜에 예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예약은 반드시 지정예약처(SK패밀리 여행센터 1599-1144)에서만 가능하며, 당해연도 미사용분을 익년으로
    이월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• 별도의 항공권은 발행하지 않으며, 공항에 설치된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 탑승 수속창구에 회원님의 신분증 및
    SK패밀리카드와 예약번호를 제시하시면 좌석이 배정된 탑승권을 드립니다.
  • 무료 항공권 발권티켓의 유효기간은 발권일로부터 1년입니다.
  •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직접 예약하신 경우에는 무료 항공권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    또한 각 항공사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신 후 무료 항공권으로 전환 사용하시는 것도 불가합니다.
  • 무료 항공권 이용 시 본인 항공권은 SK패밀리카드로 전액 결제하셔야 하며 동반자 무료 항공권은
    순수 항공료 부분만 지원됩니다. (TAX, 공항 이용료, 유류할증료 본인 부담).
  • 동반자 무료 항공권은 일반 이코노미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(업그레이드 불가). 무료 항공권은 예약 이후 탑승자
    변경이 불가합니다.
  • 항공사 규정에 의거 마일리지 사용은 불가하며, 무료 탑승 동반자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습니다.
  • 발권 후 사전 고지 없이 탑승하지 않은 경우(NO SHOW 발생 시 )당해 연도 재사용이 불가합니다.
  • 상기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, 이 외의 내용은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 규정을
    준수합니다.
  • 주말, 연휴기간에는 항공 좌석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.
  • 지정 예약처
  • 예약 및 문의 전화 : 1599-1144
  • 업무/상담시간 : 월~금 09:00 ~ 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  • 담당업무 : 국내선 무료 항공권 상담, 예약, 신청 및 결제 업무 여행지원센터 바로가기
  • 전월(1일~말일) 국내외 일시불/할부 사용금액이 20만원 이상 시 제공
  • - 스마트라이프형 : 전월실적 산정시 SK주유소, 이마트, 홈플러스, 롯데마트, 아파트관리비/도시가스
    자동납부서비스 이용금액 제외
  • - 항공마일리지형 : 전월실적 산정시 SK주유소,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서비스 이용금액 제외
  • - 단, 최초 카드 사용등록 익월 말일까지는 카드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제공
  • 매출 취소 시, 취소가 접수된 월의 실적에서 차감
  • 본인카드와 가족카드 실적 및 할인횟수는 합산되어 서비스 제공
  • 교통요금, 통신요금, 해외 사용분은 매출전표 접수 월 기준으로 사용금액에 반영
  • 할부 사용건은 사용 당월 실적으로 전액 합산 처리



하나은행 하나카드 OCB SKT 엔크린 서비스 T멤버십 캐쉬백 SK여행지원센터